HACCP인증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젓갈
간편결제
마이페이지
SITE MAP 닫기
상품후기
생~멍개을무침한것 같은맛입니다.향도좋아요--- 추천드려요!!!
얼음안녹고 신선하게 토요일에 잘도착했습니다 새우젓이윤이나는게 너무좋습니다.배송도 아주 깔끔하게 되어왔습니다.
상품설명데로 성분표에보니 갈치속 함량이 많이들어갔네요,다른곳에서 주문했었는데 잡생선이 많이들어있어서 냄새나 맛이 양념맛만 나고 전혀아니더라고요역시 이유가있었네요 냄새 안나고 비리지 않고 구수하고 맛났어요,야채 곁들여서 먹으니 참 좋았습니다.
지난해주문한새우가똑같지는안아서 살짝아쉽지만 이번새우는크기가조금더크네요 근데 생각보다 많이익은듯해보여요 맛은먹어봐야알겠지만 믿고늘주문하는것이니 잘구입한듯합니다 해마다느끼는거지만 올해는 새우젓가격이문안하네요
미역국 끓일때 반찬용그리고 김치 담을때 잘 쓰고 있어요.여기 액젓이진하고 좋아요.
가자미 식혜 처음 주문이라 약간의 부담감이 있었어요 오자마자 바로 점심에 먹었는데 맛이 강하지도 않고 맛있네요 자꾸 손이 가네요 앞으로 계속 주문할듯하네요
잘 받앗습니다. 맛있네요. 요긴하게 쓰겠습니다.
매콤해도 칼칼하니 짜지않고 맛있어요~머리에 땀도살짝!! 아보카도 덮밥 해먹었는데 딱이였어요^^ 아보카도 반개 자르고 계란후라이 하나에 간편하지만 훌륭한 한끼식사 완성!! 매콤해서 완젼 맛나요^^
늘 김장육젓 만 쓰다 올해는 좀비싼듯하네요.추젓과 중하새우젓을 섞어어 주문했어요. 그런데 다들 더 맛있다고들 하셔서.. 다음에도 추젓으로 해보렵니다
소포장 되어있어 아주좋아요 저희집은 먹기에 아주 적당한양인데요 요즘은 식구들이적으니까요 반응 좋아 재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항상좋은품질부탁해요
일단 꼴뚜기가 작아서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색깔도 이쁘구 맛도 괜찮네요.....육젓보다는 아무래도 아래이지만.... 추젓으로 담근 김치도 맛이 좋네요. 대신 위에 뚜껑안에 덮개? 같은것으로 좀 막아놓아주셨음 합니다.... 아까운 육수가살짝....ㅋㅋ 흘렀어요...
역시육젓이네요! 새우도 크고 알도 있어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더군요
뽀얗고 통통하니 아주 맛있어요. 새우젓 오고나서 일부러 수육도 해 먹었습니다. 보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창난젖을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주문해 드렸습니다. 싱싱하고쫄깃한 창난젖을 잘 드셨다고 합니다. 좋은 상품 감사드립니다.
새우젓이 생새우같이 달큰하네요. 저희식당에서 찬용으로는 딱 좋은 상품 같아요.부드러워 맛도좋습니다.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셨네요,잘받았습니다.깔끔해보이고 맛도좋아요!!
새우육젓을 구매했구요.입맛 없으시다고 해서 시골 부모님댁에 보내드렸어요..어제받으셔서 오늘 아침에 개봉하셨다는데..아주좋다고하십니다.새우가 윤기가 좌르르~ 좋아보이신다고 하셨구요...맛도 좋으시대요...감사해요!
처음 먹어보는데 쫄깃하니 먹을만한데요~ 다음엔 삼겹살구울때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젓갈냄새 강하지 않고 맛도 아주 깔끔해요 찌게 국물 요리에 사용해도 비리지 않아 괜찮아요.깊은 맛 내기에 자주 구매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